- 제품의 품질 보증을 받으려면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당사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십시오. 등록을 위해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제공한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 보증서에는 수작업이나 맥시코시 카시트/유모차의 2차 구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존 소유 또는 선물의 경우, 맥시코시 카시트/유모차 실사용자가 제품을 구매 영수증과 함께 온라인으로 등록하여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 적용 범위는 최초 사용자와 제품을 구매한 국가의 현지 공인 대리점만 인정됩니다. 한국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자/사용자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품 등록을 해야만 보증 대상이 됩니다.
- 보증 카드가 없는 "인증, 품질 및 보증" 홀마크 스티커, 송장, 또는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를 무단으로 간주하는 판매점 또는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한 제품 무허가 소매점에서 구입한 제품은 무허가 상품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진위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제품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프로그램은 당사의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정상적인 조건에서 사용할 때 재료와 제조 기술의 모든 제조상의 결함을 다룹니다.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날 경우, 제품을 무료로 수리, 교체하거나 예비 부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보증 프로그램은 정상적인 마모, 찢김, 사고, 학대, 부주의 또는 사용설명서 미준수에 의한 손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의 예로는 정기적인 사용에 의해 마모된 바퀴와 직물 및 장시간 사용 시 색상과 재료의 자연적 분해를 들 수 있으며, 수리 후 보증 연장이 불가능합니다. 매일 사용으로 인한 찢김, 화상 및 구멍은 보증 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제품도 예상치 못한 사고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제품이 손상되었는데 이 손상이 보증에 적용되지 않는다면, 제품의 수리 과정에서 소요된 부품에 대해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도난 당했거나 제품에서 라벨 또는 식별 번호가 제거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 보증은 허가되지 않은 기술자 또는 소매업자의 수리 또는 개조, 정상 사용 중 마모될 수 있는 부품의 교체, 잘못된 설치 및 부적합한 전기 시스템(전기 품목에 해당)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엠베이비는 대한민국 공인 독점 대리점으로서 보증요청 시 실제 제품에 대한 최종 유효성 검사를 수행합니다. 보증요청 시 유효한 송장을 제시해야 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홀마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 상술한 보증 제공 기간은 신규 제품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맥시코시는 오프라인 매장 디스플레이 또는 오픈 유닛의 구매를 위해 보증 범위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 당사의 공식 수입원 엠베이비는 보증서의 표지를 벗어난 제품에 대해 서비스 요금을 부과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엠베이비는 어떤 이유로든 제품이 오래되어 더 이상 서비스가 불가능하거나 교체할 수 없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거절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검사 후 제품은 통보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 본 보증에 따른 유효한 청구에 따라, 귀하는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곱새기로 24-49에 위치한 당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30분~오후 5시(월~금요일, 주말과 공휴일 휴무)
- 제품의 배송은 소유자에게 책임과 비용이 부과됩니다.
- 문제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구매한 대한민국 대리점(엠베이비) 또는 구매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