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약관

1. 제품 수명 보증은 사용연령이 아닌 제품 수명 동안 적용됩니다. 카시트의 수명은 프레임의 경우 10년, 직물은 3년입니다. 이 보증을 받으려면 구입 후 3개월 이내에 당사 웹 사이트에 카시트, 유모차를 등록하십시오.등록을 하려면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에서 제공한 유효한 구매 영수증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2. 보증서에는 수작업이나 맥시코시 카시트/유모차의 2차 구입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래 구매 또는 선물의 경우, Maxi-Cosi 카시트/유모차 또는실사용자가 제품을구매영수증과 함께 온라인으로 등록하여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보증 적용 범위는 최초 사용자와 그/그녀의 자녀에게 제품을 구매한 국가의 현지 공인 대리점만 인정됩니다. 한국에서 구매한 경우 구매자/사용자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정품등록을 해야만 보증 대상이 됩니다.
4. 보증 카드가 없는 "인증, 품질 및 보증" 홀마크 스티커, 송장 또는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를 무단으로 간주하는 판매점 또는 대리점으로부터 구입한 제품 무허가 소매점에서 구입한 제품도 무허가 상품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보증은 해당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5. 보증 프로그램은 당사의 사용자 설명서에 따라 정상적인 조건에서 사용할 때 재료와 제조 기술의 모든 제조상의 결함을 다룹니다.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날 경우, 제품을 무료로 수리하거나 교체하거나, 예비 부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6. 보증프로그램은 정상적인 마모 및 찢김, 사고, 학대, 부주의 또는 사용설명서의 미준수에 의한 손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마모 및 파손의 예로는 정기적인 사용에 의해 마모된 바퀴와 직물 및 장시간 사용 시 색상과 재료의 자연적 분해를 들 수 있다. 수리는 보증 연장을 허가하지 않는다. 매일 사용으로 인한 찢김, 눈물, 화상 및 구멍은 보증 조건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고의 보살핌을 받는 제품도 예상치 못한 혹은 설명되지 않은 사고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손상되었고, 이 손상은 보증에 적용되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것을 수리하거나 합리적인 가격에 예비 부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7. 제품을 도난당했거나 제품에서 라벨 또는 식별 번호가 제거되었거나 변경된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8. 제품의 진위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9. 이 보증은 허가되지 않은 기술자 또는 소매업자의 수리 또는 개조, 정상 사용 중 마모될 수 있는 부품의 교체, 잘못된 설치 및 부적합한 전기 시스템(전기 품목에 해당)에 의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코트코 주식회사는 대한민국 공인 독점 대리점으로서 보증 요청 시 실제 제품에 대한 최종 유효성 검사를 수행합니다. 보증 요청 시 원래 유효한 송장을 제시해야 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홀마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11. 상술한 보증제공기간은 신규제품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맥시코시는 오프라인 매장 디스플레이 또는 오픈 유닛의 구매를 위해 보증 범위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12. 당사의 공인 디스트리뷰터 코트코는 보증서의 표지를 벗어난 제품에 대해 서비스 요금을 부과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코스코 주식회사는 또한 어떤 이유로든 제품이 구식이고, 더 이상 서비스가 가능하거나 교체할 수 없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거절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또는 검사 후 제품은 통보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접수되어야 합니다.
13. 본 보증에 따른 유효한 청구에 따라, 귀하는 대한민국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동대로 5001 SK M 시티타워 195,Baengmaro에 위치한 당사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제품을 반환해야 한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5.00시(월~금요일만, 주말과 공휴일 휴무)
14. 제품의 배송은 소유자의 책임과 소유자의 비용에 따른다.
15. 문제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제품을 구매한 대한민국 대리점(KOTCO) 또는 구매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